A/S 문의
- 구입 및 판매 매장을 통한 A/S 접수
> 제품을 구입한 매장에 맡겨주시면 4주 이내에 A/S가 가능 합니다. - 택배를 통한 A/S 접수
> 택배를 통해 ㈜ 코모스유통 고객지원실로 보내주시면 3주 이내에 A/S가 가능합니다.
(만년필 수리시 4주 소요 / 기타 부품교체시 부품재고가 없는경우 1~2달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)
수리 받으실 제품과 A/S 요청 사항을 기입하여, 아래 주소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A/S 진행 시, ㈜ 코모스유통에서 제작한 보증서를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십시오.
병행수입 제품, A/S 보증서가 없는 제품은 A/S가 불가합니다.
※ A/S 제품 발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 제품 결함 시 당사 부담으로 고객님께 제품을 회송해 드리며, 고객 과실의 경우 회송비가 청구됩니다.
(회송비 : 수리비 입금 시 선결제 및 착불 결제)
- 주소 : (우) 140-879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56, 2F 코모스유통㈜
- 전화 : 02-712-1350
- 팩스 : 02-3275-0804